* 스트레스성 발작으로 쓰러진 토니는 정신의학자 제니퍼에게 상담을 받는다.
* 토니는 얼마 전 수영장에 들어온 야생 오리 가족에 애착을 갖지만 가족들은 관심이 없다.
* 크리스와 차를 타고 가던 토니는 채무자 마하페이를 발견하고 쫓아가 그를 폭행한다.
* 토니는 표면상 운영중인 정육점에서 동료들과 트리보로 타워 건을 논의한다. 폴리가 요즘 경쟁자들이 늘었다며 투덜대자 크리스가 해결하겠다고 나선다. 실비오가 찾아와 주니어가 친구인 아티의 가게에서 푸시 말랑가를 칠거라고 알린다.
* 노모를 찾아간 토니. 집에만 틀어박힌 리비아에게 외부활동을 권하지만 끝내 말다툼만 벌인다
* 아들 AJ의 생일, 수영장의 오리들이 날아가는 걸 본 토니가 쓰러진다.
* 병원 검사를 받게 된 토니는 아내와도 과거사로 투닥거린다.
* 크리스는 경쟁 회사의 에밀 콜라를 정육점으로 불러 살해한다.
* 토니는 삼촌을 찾아가 다른 곳에서 일을 벌이라 말했지만 도리어 간섭 말라고 소리친다.
* 한밤중 (자신의 영적인 스승이라며) 신부님과 TV를 보던 카멜라는 밖에서 난 소음에 기관총을 꺼내 달려간다. 몰래 남자친구를 만났던 메도우가 2층 방 창문으로 들어가려다 딱 걸렸다. 화가 난 카멜라는 아스펜 스키여행을 허락하지 않겠다며 화를 낸다.
* 상담 중 토니는 제니퍼가 우울증 같다고 말하자 화를 내며 나가버린다.
* 크리스가 경쟁자에 대한 경고로 쓰레기장에 시체를 버리려 한다. 푸시는 그가 성급하게 일을 쳤다고 나무라는 한편 콜라측을 불안하게 만들자며 시체를 스탠튼 섬에 숨긴다.
* 토니 가족들은 고급 양로원을 찾았지만 병원 시설을 본 리비아가 경악하자 토니는 또 쓰러진다.
* 제니퍼를 찾은 토니. 어머니, 점차 어려워 지는 사업 등으로 우울함을 실토한다. 제니퍼가 약을 처방하자 결국 상황을 받아들이는 토니.
* 스트립클럽에서 토니와 크리스는 마하페이의 채무 문제로 헤쉬를 만난다. 토니는 헤쉬에게 마하페이가 속한 단체 HWO가 자신들의 유령 병원에 돈을 내도록 시킨다. 헤쉬는 주니어가 동료들을 힘들게 했다며 토니도 괴롭힐 거라고 경고한다. 또 사고를 못 치게 아티의 식당도 얼마간 닫게 하라고 권한다.
* 카멜라는 딸과 매년 차를 마셨던 뉴욕 플라자호텔에 가려 하지만 토라진 메도우는 바보같았다며 이를 거부하고 둘은 감정이 상한다.
* 토니가 아티를 찾아가 카리브해 크루즈여행 티켓을 선물하며 휴가를 권한다. 기뻐하는 친구와 달리 그의 아내 샤메인은 토니가 범죄로 얻은 티켓일 거라며 여행을 거부한다.
* 푸시와 헤쉬는 마하페이에게 HWO에서 허위로 MRI 비용을 기부하라고 요청하고 위협을 느낀 마하페이도 어쩔수없이 받아들인다.
* 토니는 딕에게 콜라 브라더스가 트라보로 타워 계약에서 빠졌음을 듣는다. 아티는 토니를 찾아가 사과하며 크루즈표를 돌려준다.
* 제니퍼와 닐스는 예약한 식당에서 좀처럼 자리를 받지 못한다. 젊은 여자와 식당을 찾은 토니가 이를 보고 도와준다.
* 젊은 여자와 토니는 요트에서 밀회를 즐긴다.
* 이탈리안 식당을 찾은 토니와 카멜라. 요즘 기분이 좋아보인다며 의심하는 카멜라에게 토니는 항우울제를 먹는다고 고백한다. 기뻐하는 카멜라에게 남편은 암살될 수도 있으니 비밀을 지킬 것을 당부한다. 카메라는 딸과의 문제를 털어놓는다.
* 푸시 말랑가의 석방 뉴스를 본 크리스는 토니에게 전화로 사실을 알린다. 토니는 자신이 해결하겠다 답한다.
* 딸의 배구시합에 첨석한 토니와 실비오는 뭔가를 논의한다. 메도우는 엄마 문제로 투덜대지만 토니는 갑자기 성당으로 들어간다. 딸은 스키여행을 허락하도록 아빠에게 부탁하지만 토니는 느닷없이 이민 온 증조부가 이 성당을 지었단 말을 한다. 어이 없이 얘기를 듣던 멧은 노동자였던 증조부의 얘기를 듣다 뭔가를 깨닫는다.
* 한밤중, 실비오가 걸오나오자 아서의 식당이 폭발한다.
* 토니가 상담이 필요없을 만큼 좋아졌다고 하자 제니퍼는 약이 아닌 상담의 효과라 답한다. 토니는 오리와 연관된 기이한 꿈 얘기를 하다 떠나간 오리처럼 가족을 잃을까봐 두렵다고 눈물짓는다.
* 친구들에게 식당일이 힘들었다며 투덜대는 아서에게 토니가 도와주겠다 토닥인다. 크리스는 자신에 대한 토니의 태도에 불만을 터뜨리자 욱했던 토니는 딴 생각말라며 그를 다독인다.
* 리비아는 주니어에게 아들이 찬밥 취급한다고 불평하고 주니어도 토니가 자신을 통제한다고 투덜댄다. 그는 토니를 저지하려는 주변의 의견도 넌지시 비친다.
* 다시 연 AJ의 생일. 가족들과 친구들이 모인다.